보통 전환 캠페인 과 트래픽 캠페인을 7:3 비율로 진행한다고 하더라고요
관련해서
트래픽 캠페인
전환 캠페인
광고 계정
3개가 어떤 상호작용으로 최적화가 되는지 궁금한데
트래픽 캠페인 -> 광고 계정 -> 전환 캠페인 ->
이런식으로 서로 상호작용하는 개념이 아닌건가요?
계정 -> 최적화라는 개념없음
캠페인 -> 각각의 캠페인별로 최적화가 따로 되는 개념
이 올바른 이해일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9.11 10:53
좋아요 0
조회수 141
댓글 2
보통 전환 캠페인 과 트래픽 캠페인을 7:3 비율로 진행한다고 하더라고요
관련해서
트래픽 캠페인
전환 캠페인
광고 계정
3개가 어떤 상호작용으로 최적화가 되는지 궁금한데
트래픽 캠페인 -> 광고 계정 -> 전환 캠페인 ->
이런식으로 서로 상호작용하는 개념이 아닌건가요?
계정 -> 최적화라는 개념없음
캠페인 -> 각각의 캠페인별로 최적화가 따로 되는 개념
이 올바른 이해일까요?
종이빨대, 뜻밖의 그린워싱?
vivian님
[PG사 완전정복] 내 사업에 맞는 PG 제대로 고르는 방법
코리아포트원
AI를 통해 병원 콘텐츠 디자인 성과를 높인 실제 사례
메디하이
Headless CMS, 차세대 통합형 콘텐츠 관리 시스템
TBWASEO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단종 위기에서 미국 MZ 대표 픽이 되다. '스탠리 광고털기'
위픽wepick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