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8.31 10:14

skyyumi

조회수 156

댓글 1

안녕하세요 화장품 회시 신입 병아리 마케터 입니다. 

구글 디스플레이(GDN) 타겟 설정 관련해서 궁금한 점이 있어 문의드립니다.


디스플레이 저희가 설정할 만한 타겟 설정이 관심분야 / 구매의도, 시장조사 / 맞춤 잠재고객이 있는데요

구글은 워낙 방대해서 타겟 설정을 많이 해주는게 좋다고도 하고 너무 많이 설정하면 너무 넓어져서

제품에 맞는 타겟만 설정하는게 좋다고도 하고 너무 헷갈려서요 ㅠㅠ


관심분야 / 구매의도, 시장조사 / 맞춤 잠재고객

화장품과 관련있는 위 3가지를 타겟을 모두 설정해 주는 것이 좋은지

아니면 맞춤 잠재고객 타겟으로만 화장품과 연관된 키워드나 관련 URL만 설정하는게 좋은지 궁금합니다. 


꼭꼭 답변 부탁드립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only4

09. 013510

asdd3qft

09. 013250

yoonrojo

08. 315564

skyyumi

08. 311560

cookiman

08. 311110

완전럭키비키잖아

08. 306483

조영빈

08. 301,3034

주식회사바름

08. 304760

문빈

08. 303500

마티나

08. 306,9078

지덩

08. 302580

나눔고딕폰트

08. 291540

storeali

08. 294721

홍보전문가

08. 292222

레이조

08. 292210

노리치

08. 291,2284

asdf1234

08. 292760

얍마케터

08. 291990

얍마케터

08. 292270

DOOH애드타입

08. 296,281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