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8.29 09:31

cookiman

조회수 210

댓글 1

글로벌 소비자 인텔리전스 기업 닐슨아이큐(NIQ)가 새로운 소비 주축으로 급부상 중인 Z세대(젠지·Gen Z, 1997~2012년생)의 소비성향을 심층 분석한 ‘Z세대 소비행동 분석 보고서(Spend Z)’를 발간했다.

밀레니얼 세대(1981∼1994년생)와 함께 MZ세대로 통칭되던 이들은 최근 20대 중·후반에 접어들어 사회생활을 시작하며 강력한 소비 주체로 주목받고 있다. 가까운 미래 세계 경제에 가장 큰 영향력을 행사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Z세대를 별도의 소비 주체로 받아들이고 분석, 이해하는 것이 기업의 필수 과제로 떠올랐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DOOH애드타입

08. 296,2921

지덩

08. 291990

TMI

08. 297,9277

화이트02

08. 293570

cookiman

08. 292112

큐레터

08. 298,87614

와이즈코멧

08. 284629

심심해이

08. 282850

쿵꽈당콩

08. 284607

홍해바

08. 281,1985

aixinc

08. 284692

미니마니

08. 282060

junior마

08. 283914

막내운영자

08. 289644

막내운영자

08. 284710

막내운영자

08. 285930

막내운영자

08. 285270

막내운영자

08. 283710

청둥오링

08. 285882

막내운영자

08. 28816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