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8.20 15:14

BOOA

조회수 202

댓글 4

신제품 같은 경우 네이버 쇼핑검색 매체 활용도가 어떤 편일까요?


주요 타겟인 여성 3-50대(기혼자) 이 사용하는 제품인데

경쟁 제품이 워낙 네임벨류가 높아서 그런지

광고 입찰가에 비해 노출수나 클릭수가 다른 신제품들보다 현저히 낮아서요


쇼핑검색 계속 진행하는게 맞는지 아니면 네이버 밴드나 카페쪽으로 GFA 광고 진행하는게 좋을지 고민됩니다.

목록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프로젝트맨

08. 202,0037

모두의당근

08. 202,0445

플라톤마케터

08. 205437

BOOA

08. 202030

수수수수퍼노비

08. 201730

김매니저

08. 208794

내꿈은마케터야

08. 191,0557

스카이러버덕

08. 192735

흰동이

08. 194741

마케터보떼

08. 192390

흥헤헹

08. 192130

nice13

08. 185065

운슬

08. 171590

일이찌이

08. 178972

리캐치

08. 168,8828

논현동휘발유

08. 161,1947

짱이주인기수

08. 163130

김매니저

08. 164584

TMI

08. 169,07415

욜욜이

08. 161,9966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