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8.20 15:14

BOOA

조회수 196

댓글 4

신제품 같은 경우 네이버 쇼핑검색 매체 활용도가 어떤 편일까요?


주요 타겟인 여성 3-50대(기혼자) 이 사용하는 제품인데

경쟁 제품이 워낙 네임벨류가 높아서 그런지

광고 입찰가에 비해 노출수나 클릭수가 다른 신제품들보다 현저히 낮아서요


쇼핑검색 계속 진행하는게 맞는지 아니면 네이버 밴드나 카페쪽으로 GFA 광고 진행하는게 좋을지 고민됩니다.

목록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TBWASEO

08. 228692

큐레터

08. 2210,6056

막내운영자

08. 222,1306

jstorye

08. 212860

난마케터LEE

08. 211,7599

집중케어마케팅

08. 216022

중고장비

08. 211,0607

반짝반짝작은변

08. 213307

막내운영자

08. 214981

뀰댕댕

08. 212010

일노노

08. 212190

효효113

08. 211470

거누팍

08. 215857

프로젝트맨

08. 202,0167

모두의당근

08. 202,0705

플라톤마케터

08. 205427

BOOA

08. 201970

엔티제마케팅

08. 207542

유리나

08. 204211

라방바데이터랩

08. 205,731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