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8.13 14:21

라방바데이터랩

조회수 198

댓글 0

네이버 쇼핑라이브 7월 블루밍데이즈 실적


네이버 쇼핑라이브는 매월 ‘블루밍데이즈’라는 라이브커머스 기획전을 진행합니다. 블루밍데이즈 참여를 고민하고 계시는 판매자분들을 위해 라방바 데이터랩이 7월 블루밍데이즈 실적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 블루밍데이즈 - 매월 초, 다음 월 기획전 참여 신청 접수


 

 

 

7월 네이버 쇼핑라이브 블루밍데이즈 실적

2024년 7월 네이버 쇼핑라이브 ‘블루밍데이즈’ 라이브커머스 실적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블루밍데이즈 방송수 445회… 거래액 40억원

2024년 7월 네이버 쇼핑라이브 ‘블루밍데이즈' 기획전으로 445회의 라이브커머스가 송출되었습니다. 거래액은 40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전월 대비 방송수는 2%, 거래액은 13% 감소한 수치입니다. 방송당 평균 거래액은 약 888만원으로 추정됩니다. 가장 거래액이 높았던 일자는 7월 18일, 가장 방송수가 많았던 일자는 7월 10일이었습니다.

 

 

 

 

7월 블루밍데이즈 조회수 2,851만회… 방송 평균 조회수 6.4만

7월 ‘블루밍데이즈’ 기획전의 전체 방송 조회수는 2,851만회로 추정됩니다. 이를 방송수인 445회로 나누면 방송당 평균 조회수는 6.4만회가 됩니다. 가장 합계 조회수가 높았던 일자는 7월 9일이었습니다.

 

 

 

 

식품, 디지털/가전, 출산/육아 인기

7월 네이버 쇼핑라이브 블루밍데이즈 카테고리별 실적입니다. 카테고리별 등록 상품수와 판매량, 객단가 지표를 통해 시장 경쟁도와 내 상품의 가격경쟁력을 가늠해볼 수 있습니다.

 

식품 카테고리의 판매량이 가장 높았고 매출액 또한 식품이 가장 높았습니다. 식품과 디지털/가전이 각각 매출액 합계 10억원을 넘겼으며, 판매량은 식품, 출산/육아, 화장품/미용 순으로 높았습니다. 등록 상품수가 가장 많았던 카테고리도 식품이었습니다.  그 뒤를 출산/육아와 생활/건강이 이었습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라방바데이터랩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플레이스마케팅

08. 142811

김준하

08. 131,36717

캡케팅

08. 137977

쓔야

08. 131430

플라톤마케터

08. 132903

elice12

08. 131,4883

김매니저

08. 135,7032

라방바데이터랩

08. 131990

에녹JM

08. 131780

김매니저

08. 133460

박능력

08. 131210

막내운영자

08. 131,0124

조씨07

08. 131770

알리다rep

08. 131,98111

김매니저

08. 136575

양박사씨

08. 135173

누찌

08. 131,7513

스튜매니저

08. 138883

Justdoit

08. 136475

김매니저

08. 136,3305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