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8.08 22:38

온고지신

조회수 211

댓글 1

안녕하세요.

8월 4일자로 대행사 계약 종료 후 홀로서기 중인 건강식품 브랜드 입니다.


최근에 메타에서 계속 이런 푸시 알림이 날라와서 신경이 많이 쓰입니다.



1. 눌러보면 세트 6개를 통합하면 평균 29%성과가 더 높아졌다면서 그러는데

이렇게 통합하는게 좋나요?? 진짜 29% 향상되면 정말 좋겠는데...ㅠㅠ


2. 이렇게 시키는 대로 통합하면 어떤 캠페인에 세트가 6개가 들어가는 건가요??

아니면 세트가 1개로 통합되는 건가요??


3. 당연히 머신러닝 다시 돌아가겠죠..?? 무서워서 함부러 시도도 못하겠네요 ㅠ 


4. 아래는 저희 캠페인 및 세트 현황입니다.
이것만으로는 판단하기 어렵겠지만 기본적인 세팅으로

개선할만한 사항이 있을까요?? roas 1.5~1.6정도 되는데 2이상 정도는 만들어보고싶어요.


감사합니다.

---------------------------------

1일 예산은 90만원.

캠페인 별로 예산은 다릅니다.

1캠페인/1세트/4~6소재 세팅해서 운영 중입니다.
아래와 같습니다. 5번 캠페인은 리타게팅 캠페인입니다.


1번 이미지(캠페인) /2번 이미지(세트)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지니닷

08. 092180

지아이코퍼레이션

08. 093410

마케터휘연z

08. 092070

erim

08. 091673

유럽셀러

08. 092,0063

나무늘보유

08. 094800

토토로의우산

08. 091,32314

식자재중개플렛폼

08. 099417

열혈단신

08. 092230

온고지신

08. 082110

바닐라꽃향기

08. 081,2815

후후잉

08. 082390

김매니저

08. 081,1166

AIMED에임드

08. 081120

소마코

08. 087283

주식회사바름

08. 084431

아놀드홍

08. 088132

김매니저

08. 084,1570

car

08. 081,3135

큐레터

08. 089,78514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