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개 다 이미지로 진행하는 형태인데,
제작 하실 때 어떤 주안점을 가지고 제작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지식으론
메타 카드뉴스는 내가 보는 피드에 직빵으로 뜨고
구글 배너는 약간 사이트 곁다리에 껴있는 느낌이여서
메타는 조금 더 세밀한 정보를 담고
구글 배너는 한방에 눈에 띄는 느낌으로 제작하고 있는데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7.24 11:16
좋아요 0
조회수 143
댓글 1
두개 다 이미지로 진행하는 형태인데,
제작 하실 때 어떤 주안점을 가지고 제작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지식으론
메타 카드뉴스는 내가 보는 피드에 직빵으로 뜨고
구글 배너는 약간 사이트 곁다리에 껴있는 느낌이여서
메타는 조금 더 세밀한 정보를 담고
구글 배너는 한방에 눈에 띄는 느낌으로 제작하고 있는데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Headless CMS, 차세대 통합형 콘텐츠 관리 시스템
TBWASEO
✅메디하이 픽뉴스 9월
메디하이
New! 당신이 모르는 숨은 꿀 AI툴 모음.zip
소마코
홈페이지 검색엔진최적화, 효율적인 키워드 추출법
주식회사바름
요즘 이런 술이 인기🍺
MARKETEA
"나야 들기름.." 넷플릭스 화제작 모음.zip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