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7.03 14:48

월리7

조회수 231

댓글 2

안녕하세요, 브랜드 론칭한지 얼마 안된 초보 마케터입니다.


마케팅에대해 이것저것 떠돌아다니는 지식과 방법론 학습하면서


스마트스토어 개설하고 기본적인 세팅 마치고 이제 광고를 2주정도 해보았는데요,


한번 눈 꽉 감고 최상단에 광고 올리자 싶어서 상당히 높은 금액을 cpc로 해놓고


파워링크도 3~4만개 키워드 달아놓고 초반에 힘준다는 생각으로 해보았습니다.


제가 기대한건 아무래도 최상단 광고다 보니, 클릭은 당연히 일어나고 전환율이 얼마나 나오나 보자 했었던건데, 


당황스럽게도 최상단 광고임에도 클릭조차 1.5% 남짓이네요 ;;


보통 신규 브랜드의 경우 스마트스토어는 파워링크나 쇼핑검색 광고자체에서 매출을 뽑아낸다는 생각이 아닌, 다양한 루트를 통해 시도를 해봐야할까요?


네이버는 검색광고 기반이다보니 당연히 광고에 힘을 많이주면 최소 매출을 일어날거라 생각했는데


전환은 무슨 클릭자체도 일어나는 둥 마는 둥 해서 당황스럽습니다..


지혜좀 나누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랄라룰라

07. 056250

yuyu

07. 051600

예정인

07. 045072

희쿨

07. 041640

zzhj15

07. 047540

큐레터

07. 049,80023

삐리삐리빠숑

07. 043010

지렁쓰

07. 033740

cpaking

07. 032,4549

월리7

07. 032320

수승화강

07. 032730

고우뇽

07. 032190

집중케어마케팅

07. 028221

미키뺭야

07. 021090

DOOH애드타입

07. 023,8594

정진경

07. 028492

막내운영자

07. 022,0624

cpaking

07. 021,63911

위에이알

07. 012101

마파두부소믈리에

07. 01181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