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업에서 최선을 다해 종사하고 계신 마케터 담당자님, 안녕하십니까!
막 스타트업에 입사한 신입입니다.
제목과 같은 주제로 질문드립니다!
저희 서비스는 B2C, B2B 모두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B2C는 1:1로 서비스를 제공하며, B2B는 기업복지 수준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요. (like 간식 배송 서비스)
제가 맡은 미션은 아래와 같습니다.
[우리 서비스가 '돈 안드는 마케팅'을 통해 '인사담당자'에게 도달해서 '기업복지'로 도입하도록 해라! ]
목표가 '돈 안드는 마케팅', ' 인사담당자 도달', '기업복지 도입' ,이다보니, 여러모로 고민이 많습니다.
현재 기업에서는 어느정도 전문적인 수준으로 페이스북, 인스타, 블로그, 링크드인, 콜드메일 등을 활용하고 있는데요.
문제는 여기서 +a를 만들어내기가 상당히 어렵네요.
무에서 유를 창출하는게 이렇게 어려울 줄이야...
그렇기에, 아이보스에 계신 마케팅 담당자 분들께 조언을 구하고자 질문을 작성합니다.
나름 제 전재산인 179리터를 올리겠습니다..ㅠㅠ
감사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