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메타광고하고 있는데
판매전환 추적안되도 전환 캠페인으로 하는게 나을까요?
어차피 현재 메타광고만 하고 있어서, 다른 광고랑 섞일일은 없을것 같아서요...!
아니면 아예 스스 링크를 걸어두는 순간 전환 추적이 안되니 타겟팅이 안되어서
효과가 떨어질까요..?
감사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5.22 20:49
좋아요 0
조회수 272
댓글 3
안녕하세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메타광고하고 있는데
판매전환 추적안되도 전환 캠페인으로 하는게 나을까요?
어차피 현재 메타광고만 하고 있어서, 다른 광고랑 섞일일은 없을것 같아서요...!
아니면 아예 스스 링크를 걸어두는 순간 전환 추적이 안되니 타겟팅이 안되어서
효과가 떨어질까요..?
감사합니다.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a 태그 완벽 이해하기 - 구성 요소, 속성, SEO에 미치는 영향
TBWASEO
매출 성장의 첫걸음, 프랜차이즈 본사를 위한 개점 프로세스
위픽wepick
홈페이지 검색엔진최적화, 효율적인 키워드 추출법
주식회사바름
아직 간편결제 연동 안 한 커머스 없죠?🙏
코리아포트원
팝업 스토어 다음 유행은? 오프라인 매장 200% 활용하기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