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5.19 23:53

일일이

조회수 416

댓글 2

지금 유사타겟 맞춤타겟 활용해서 광고 세팅 해보려고 하고 있는데요
트래픽캠페인/전환캠페인 이렇게 동시 운영할 예정인데, 트래픽 캠페인에서는 관심사/연령대로만 운욜하고 전환캠에서 유사/맞춤 설정해서 운영하려하고 잇습니다

1. 다른분들보면 전환캠페인 말고 트래픽 캠페인으로만 운영하시는것 같은데 이유가 뭐죠?
2. 트래픽 캠페인에서도 유사/맞춤 설정하는게 좋을까요? 가장 큰목적은 신규모수 확보라 트래픽캠에서 좀 더 넓게 가져가보려고 합니다
3. 트래픽캠페인에서 소재테스트를 피드 1:1지면으로 하고 잇는데 cpm이 너무 높더라구요 다른분들은 어떤지면 활용하시나요?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스튜매니저

05. 221,5114

바이럴마린이

05. 229200

막내운영자

05. 225670

막내운영자

05. 226110

막내운영자

05. 227110

막내운영자

05. 227170

막내운영자

05. 225050

소나무수푸루루

05. 222650

정진경

05. 212,0262

quickno

05. 213480

어버이의은혜

05. 212520

에퐁

05. 213360

막내운영자

05. 216360

막내운영자

05. 216671

mbti가다주택

05. 205410

구맹

05. 204630

일일이

05. 194171

asdsda

05. 183280

방긍핑

05. 184000

vivian님

05. 181,4699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