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5.03 10:07

잇프레이러브

조회수 211

댓글 3

캠페인 목표는 판매이구요.

랜딩 페이지는 상품페이지입니다.


랜딩페이지에서 판매될때마다 전환값(구매수)이 측정되거든요.


궁금한게,

A상품의 판매페이지가 랜딩페이지일 경우

고객이 광고 클릭해서 A상품 페이지로 넘어간 후,

구매하지 않고, 자사몰의 상품 목록 페이지로 넘어갔다가,

B라는 상품을 구매할경우,


메타광고 캠페인에서 구매값이 카운트 되나요?

아니면 안 잡히나요?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큐레터

05. 139,8175

큐레터

05. 1311,31411

열혈단신

05. 131,4366

정직한소

05. 113361

퓨엔테

05. 104570

서애

05. 109348

느뜨

05. 104900

데이즐

05. 092611

프린세스김

05. 095407

큐레터

05. 0912,5287

몰댕

05. 085251

유돌

05. 072340

마라탕소녀

05. 077670

겨울날씨

05. 071,4798

YEONDUBU

05. 067590

소셜비즈

05. 039882

위픽wepick

05. 031,1743

잇프레이러브

05. 032122

마케팅체인저

05. 023,08414

소행성다람쥐

05. 022,5405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