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목표는 판매이구요.
랜딩 페이지는 상품페이지입니다.
랜딩페이지에서 판매될때마다 전환값(구매수)이 측정되거든요.
궁금한게,
A상품의 판매페이지가 랜딩페이지일 경우
고객이 광고 클릭해서 A상품 페이지로 넘어간 후,
구매하지 않고, 자사몰의 상품 목록 페이지로 넘어갔다가,
B라는 상품을 구매할경우,
메타광고 캠페인에서 구매값이 카운트 되나요?
아니면 안 잡히나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5.03 10:07
좋아요 2
조회수 211
댓글 3
캠페인 목표는 판매이구요.
랜딩 페이지는 상품페이지입니다.
랜딩페이지에서 판매될때마다 전환값(구매수)이 측정되거든요.
궁금한게,
A상품의 판매페이지가 랜딩페이지일 경우
고객이 광고 클릭해서 A상품 페이지로 넘어간 후,
구매하지 않고, 자사몰의 상품 목록 페이지로 넘어갔다가,
B라는 상품을 구매할경우,
메타광고 캠페인에서 구매값이 카운트 되나요?
아니면 안 잡히나요?
마케팅 근육은 익숙한 일로는 성장하지 않는다.
위픽wepick
단종 위기에서 미국 MZ 대표 픽이 되다. '스탠리 광고털기'
위픽wepick
홈페이지 검색엔진최적화, 효율적인 키워드 추출법
주식회사바름
커머스 플랫폼, 카드 프로모션 200% 활용법
코리아포트원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잠실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위픽wepick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