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4.26 18:52

웨일영

조회수 287

댓글 2

안녕하세요! 네이버 성과형 광고 전환 추적 관련해서 질문할 게 있습니다.


현재 병원 마케팅 진행하고 있는데, 

네이버는 네이티브, 피드 광고 진행하고 있습니다. 

광고를 누르면 랜딩(이벤트)페이지로 들어가서 카카오톡 문의, 전화하기 등의 값이 보입니다.


여기서 구체적인 액션을 추적하고 싶은데, 네이버 대시보드에서는 노출, 클릭 요정도 밖에 못 보더라고요.  그래서 utm 활용하여 성과형 광고 전환 추적을 하려고 하는데요. 


utm을 활용하게 되면,

[네이티브 광고/ A 소재 / 카카오톡 문의하기]


위처럼 카카오톡 문의하기 까지 눌렀는 지를 알 수 있을까요? 어떤 광고, 어떤 소재를 보고 클릭을 해서, 랜딩 페이지에서 어떤 액션을 취했는지 추적이 가능할 지 여쭙고 싶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우뇌

04. 305,13151

유명한마케터

04. 302411

갓줄넘기

04. 304000

에퐁

04. 304682

열혈단신

04. 295512

kkeee

04. 293590

용쓰리

04. 296,84916

시로히게

04. 297920

호피나비

04. 292950

큐레터

04. 2916,08319

웨일영

04. 262881

캐슈군

04. 262501

hilow

04. 268256

sdfdsfsd

04. 265521

광고의길

04. 261731

볼탱탱귤선생

04. 262820

웨이브온

04. 261,3111

윤윤이야

04. 264371

버거버킹

04. 263230

koww4

04. 26786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