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4.17 16:06

모찐빵

조회수 348

댓글 6

안녕하세요 마케터를 꿈꾸고 운영지원으로 입사하여 막 1년차가 지난 시닙입니다 🫡


제가 다니고 있는 곳은 D2C 커머스사로 6개 정도의 소비재 브랜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화장품, 마사지기, 건강식품, 반려동물식품 등등)

최근 화장품 브랜드를 신규 론칭하여 한 브랜드에만 바이럴 작업을 집중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팀원 네명 중 2명 바이럴 / 2명 운영지원)


특정 브랜드를 제외하고는 메타광고 이 외 그리 공격적인 마케팅을 취하지 않고 있고,

신제품 출시 일정도 밀리고 있는터라 까놓고 말하면 할 일이 없습니다..ㅇㅅㅇ


여유 리소스를 방치하고 있는 수동적인 자세는 보기에도 안 좋을 것 같고,

또 적극성이 부족한 것을 아쉬운 점으로 인지하고 있기에 여러모로 생각이 많은 요즘입니다.


이전에 제안도 드려봤으나 화장품 브랜드 이 외 카페 침투나 체험단 정도의 비용을 들이고 싶지 않아

하시는 것 같은데.. 제안 드릴 수 있는 사항이 어떤 게 있을까요??

마케팅 전략에 대한 지식도 많이 부족하여 질문이 포괄적일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먼저 많은 것들을 경험하신 분들의 값진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

목록
댓글 6
댓글 새로고침

모밍밍

04. 191,6322

프로눕

04. 194010

markeeee

04. 191940

녹차차녹

04. 182151

굴비비

04. 1869412

오뎅끼다레끼데스

04. 183550

두두두둥

04. 182840

모찐빵

04. 183120

Dototory

04. 184801

쩡하쩡하하

04. 181581

큐레터

04. 187,23821

허시바

04. 181953

내린천휴게소

04. 174801

위락쓰

04. 176650

모찐빵

04. 173490

레스뿌와

04. 1743910

앙리명주형

04. 173910

중꺾마

04. 174500

위픽wepick

04. 174,71512

막내운영자

04. 17575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