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4.17 14:00

막내운영자

조회수 576

댓글 0

최근 PPL은 간접 광고의 의미가 옅어졌지만 '마땅한 PPL'이라는 전제 하에 시청자(소비자)들의 브랜드 호감도와 인지도 제고에 효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한 예로 웹 예능 <문명특급>에선 영상 말미에 진행자가 콘서트 컨셉의 신규 콘텐츠 제작비를 지원해 줄 광고주를 공개 모집하기도 하며 유쾌함을 이끌어 냈습니다.

DMC미디어<트렌드 투데이> 리포트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 브랜드 호감도 및 서비스 인지도 제고 성공 사례 : <크라임씬 리턴즈> 속 PPL
  • PPL 센스 끌어올리는 AI 기술, VPP
  • OTT가 신(新)광고 매체로 도약하기 위한 과제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중꺾마

04. 174540

위픽wepick

04. 174,71512

막내운영자

04. 175771

쓔야

04. 173450

율제

04. 174840

막내운영자

04. 179946

리얼리스트리얼

04. 179940

김스리

04. 173943

진민우

04. 172,07317

touzhen

04. 162,29218

smne

04. 163970

김따라라

04. 164120

아이봅

04. 164825

근육돌이

04. 167,44072

뿌뀨뿌뀨뿌뀨뿌뀨

04. 161710

MD는처음이라

04. 167340

주식회사차이커

04. 152,0953

코코다람쥐

04. 154940

달콤한성장

04. 122740

마실MASIL

04. 12500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