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4.16 13:29

김따라라

조회수 412

댓글 3

안녕하세요

구글광고 맨땅에 헤딩하면서 배우고있는 중입니다 ㅠ..

랜딩페이지 내에 배너 -> 홈페이지 유입 시키는 검색광고 진행중이며

GTM으로 배너클릭이벤트 달아서 전환 추적중입니다! 


현재 입찰 전략 유형은

클릭수 최대화로 평균일일예산 3만원, cpc 입찰한도는 설정하지않고

테스트 중에 있습니다


처음 학습기간 1~2일 동안은 배너클릭 전환은 일어났지만

홈페이지에서 결제까지 이어지진 않았는데

3일차에 주말이 되서 경쟁사 광고 비딩이 낮아서 그런지

홈페이지에서 실제구매전환이 이뤄졌습니다.

어제오늘 4~5일차인데 구매전환은 없는 상태입니다


뭐가 문제인가싶어 구글애즈 내의 보고서를 보니 

구매전환 이뤄진 날(3일차) 검색노출점유율이 92%대이고

구매전환 이뤄지지 않은 나머지날들은 75~76% 대입니다

그래서 제 나름 머리를 굴려 검색점유율이 높으면

구매전환이 되지 않을까라는 가설을 세워봤습니다.

(맞는 가설일까요T^T???)


문제는 클릭수 최대화로 입찰전략을 설정해두었는데

평균일일예산을 하루 10%씩 증가시켜 8만원까지

증액시키면 노출점유율이 올라갈까요?

그게 아니라면 입찰전략을 노출점유율 -> 상단95%로

변경하는 것이 좋을까요?

그리고, 학습완료기간 2일이 남았는데

일일예산을 증가시킨다거나 입찰전략을 변경한다면

당장 오늘부터해도 영향이 없을지..

아니라면, 이번 학습기간은 끝내고 일일예산 증액이나,

전략을 변경할지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지

선배님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도움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레스뿌와

04. 1744910

앙리명주형

04. 173980

중꺾마

04. 174580

위픽wepick

04. 174,71912

리얼리스트리얼

04. 179990

김스리

04. 173983

진민우

04. 172,07317

touzhen

04. 162,29718

smne

04. 164010

김따라라

04. 164130

아이봅

04. 164865

sucnt

04. 163250

근육돌이

04. 167,44572

뿌뀨뿌뀨뿌뀨뿌뀨

04. 161730

MD는처음이라

04. 167300

주식회사차이커

04. 152,0923

코코다람쥐

04. 154950

달콤한성장

04. 122760

마실MASIL

04. 125030

춤추는표고버섯

04. 12841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