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4.08 10:56

2chuchu

조회수 595

댓글 1

안녕하세요, 

현재 올리브영 입점 기념으로 소재를 제작해서 광고를 돌리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랜딩이 올리브영 온라인몰로 연결되어있다보니 전환 측정이 어려운데요,

이럴경우 전환 자체가 찍히질 않으니 효율 측정에 어려움이 있을 것 같아서,

대표님께서는 차라리 트래픽 캠페인으로 돌려보는건 어떨까하고 말씀하시더라고요.


제 생각엔, 트래픽과 전환캠페인의 타겟의 결이 달라서, 우리의 목적이 구매전환이라면,

측정이 안되더라도 전환캠페인으로 돌리는게 나을 것 같은데 다른 분들의 생각은 어떠실까요?


유경험자, 무경험자분들의 자유로운 의견 공유 부탁드려요 :-)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매체왕

04. 089151

2chuchu

04. 085960

큐레터

04. 084,14824

존구

04. 071,9344

위픽wepick

04. 042,7287

꽃신

04. 044450

뉴히알유니

04. 041640

블루모먼트

04. 041,6446

jinak91

04. 042,8465

울돌

04. 033630

불꽃남자22

04. 034,15413

울기직전돌핀

04. 031,7590

yn9430

04. 038831

모네이

04. 035,38315

모네이

04. 031,6277

브하

04. 022,23912

스펙터채용담당자

04. 022430

꼬밀꼬밀

04. 023,3111

창준쓰

04. 026501

culdesac

04. 02632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