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올리브영 입점 기념으로 소재를 제작해서 광고를 돌리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랜딩이 올리브영 온라인몰로 연결되어있다보니 전환 측정이 어려운데요,
이럴경우 전환 자체가 찍히질 않으니 효율 측정에 어려움이 있을 것 같아서,
대표님께서는 차라리 트래픽 캠페인으로 돌려보는건 어떨까하고 말씀하시더라고요.
제 생각엔, 트래픽과 전환캠페인의 타겟의 결이 달라서, 우리의 목적이 구매전환이라면,
측정이 안되더라도 전환캠페인으로 돌리는게 나을 것 같은데 다른 분들의 생각은 어떠실까요?
유경험자, 무경험자분들의 자유로운 의견 공유 부탁드려요 :-)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