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3.27 17:33

퍼포먼스초보

조회수 441

댓글 2

안녕하세요 GA4 공부중인 마케터입니다

다름아니라 '사용자 획득 보고서'를 보고 있는데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 있습니다ㅠ


첫사용자 소스/매체 에서 google/cpc로 뜨는 값 3개의

세션 캠페인이 [제가  utm 설정한 캠페인명], [organic], [referral]  3가지로 뜨는데요


구글 검색광고 운영중인데..

google/cpc 에서 어떻게 캠페인이 오가닉, 리퍼럴로 뜰 수 있는건지 이해가 안됩니다ㅠ

아래 노란색 값들을 어떻게 해석해야 할까요?ㅠ 고수분들 도움 부탁드려요

첫 사용자 소스 / 매체세션 캠페인명
google / cpc제가  utm 설정한 캠페인명(이상없음)
google / cpc
(organic)
google / cpc
(referral)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막내운영자

04. 011,3654

막내운영자

04. 016351

우강마케팅22

03. 301,7515

pgr0

03. 295200

팡팡샤르르르륵

03. 299552

알림톡은메잇트

03. 291,1892

막내운영자

03. 291,4674

초봄봄

03. 291,0758

복연마

03. 293760

고치피

03. 289080

헤헤4325

03. 283721

dlrjwl

03. 283200

Dototory

03. 282690

Dototory

03. 282320

막내운영자

03. 286442

CPA전문실행사

03. 283000

큐레터

03. 2819,19873

와이즈코멧

03. 271,8097

EUM

03. 279580

퍼포먼스초보

03. 27442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