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 도움말에는 최적화 이벤트 변경(구매>장바구니담기) 방법이 적혀있던데 막상 캠페인 수정해보니 전환 이벤트는 광고세트가 한번 게시되면 변경할 수 없다고 되있더라구요
그럼 잠깐 off했다가 수정해야하는걸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3.26 15:38
좋아요 0
조회수 390
댓글 1
메타 도움말에는 최적화 이벤트 변경(구매>장바구니담기) 방법이 적혀있던데 막상 캠페인 수정해보니 전환 이벤트는 광고세트가 한번 게시되면 변경할 수 없다고 되있더라구요
그럼 잠깐 off했다가 수정해야하는걸까요?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3편 후기 마케팅(네이버 플레이스, 체험단)
위픽wepick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무신사는 왜 대림창고를 골랐을까?
커머스의모든것
홈페이지 검색엔진최적화, 효율적인 키워드 추출법
주식회사바름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아직 간편결제 연동 안 한 커머스 없죠?🙏
코리아포트원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