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3.19 12:18

두레두레

조회수 840

댓글 13

개인적으로 브랜드 인스타그램을 몇 몇개 보다보니까 궁금한게 있는데요.

대부분의 중소기업 브랜드들의 경우 인스타그램을 META 광고성 채널로만 활용하고 있더라고요. 

(단순히 팔로워만 외부에서 사고 컨텐츠만 올리는 정도?)

실제 충성 고객을 모으려는 시도가 잘 안되어있는 경우가 있던데 아예 충성고객 모으는거엔 관심이 없는걸까요..? 제가 여태까지 충성고객 모으려 인스타그램 운영했다보니까..충성고객 모으는 인스타그램 운영방법과 관련해서 오프라인 강의 해볼까 하는데 의견 부탁드리겠습니다! 

목록
댓글 13
댓글 새로고침

마첵케팅

03. 203381

근육돌이

03. 202,76031

도다마인드

03. 208973

cookiman

03. 202990

피자김밥

03. 192350

애블애블

03. 191,75724

두레두레

03. 198415

dayo

03. 193140

소심한소신

03. 193910

힝힝구

03. 191750

핑귄

03. 185010

알림톡은메잇트

03. 182,30111

혀낭

03. 181,6143

맹앵

03. 177781

포비쓰리

03. 171,0841

민셍이

03. 152440

slategra

03. 155941

smilo

03. 154060

후이바아보

03. 145481

소미몽

03. 14687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