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검색광고에서 동일 비중 노출로 동일한 2개의 T&D에 랜딩페이지만 다르게 하여 집행했습니다.
일정 기간 GA4로 데이터 확인해보니 2개 중 1개의 GA4 조회수가 크게 높습니다.
랜딩만 다르고 나머지는 다 같은데 조회수가 이렇게 차이가 나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GA4의 조회수 지표 기준에 대한 이해가 부족해서 그런가 싶어 해당 지표 기준도 알고 싶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3.11 11:25
좋아요 2
조회수 176
댓글 1
네이버 검색광고에서 동일 비중 노출로 동일한 2개의 T&D에 랜딩페이지만 다르게 하여 집행했습니다.
일정 기간 GA4로 데이터 확인해보니 2개 중 1개의 GA4 조회수가 크게 높습니다.
랜딩만 다르고 나머지는 다 같은데 조회수가 이렇게 차이가 나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GA4의 조회수 지표 기준에 대한 이해가 부족해서 그런가 싶어 해당 지표 기준도 알고 싶습니다.
혼란스러운 전금법 개정, 알잘딱깔센 정리해 드립니다.
코리아포트원
팝업 스토어 다음 유행은? 오프라인 매장 200% 활용하기
소마코
1100만뷰 광고 전격 분석! '돌고래유괴단 X 현대오일뱅크' 광고털기
위픽wepick
마케터를 꿈꾸는 당신을 위한 마케팅 용어.zip
소마코
경제 불황 속에서도 빛나는 기회, 닭갈비 프랜차이즈 가맹 모집 성공 사례
위픽wepick
우주에선 빨리 늙을까? 우주의학이 뜨겁다!
vivian님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