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2.25 08:34

design00

조회수 1,042

댓글 1

안녕하세요


메타 광고 세트에 소재 추가 시 머신 러닝이 다시 시작된다고 알고 있는데


그러면 기존에 했던 머신러닝은 완전 백지화가 되나요?


그러니까 A 소재를 효율 좋은 소재로 머신러닝이 판단하고


A 소재에 대해서 광고비를 몰아주고 있는 상황에서 


X, Y, Z 소재를 같은 광고 세트에 추가했을 때


A 소재보다 Y 소재가 효율이 좋다고 판단된다면


Y 소재 쪽으로 예산을 몰아주게 되나요 ?


아니면 A 와 Y 소재 간에 분배를 하게 되나요 ?


그리고 소재 추가 시 머신러닝이 백지화 된다면


캠페인 및 광고 세트를 다시 세팅하는 것과


기존 광고 캠페인의 광고 세트에 소재만 추가하는 것은


둘다 머신러닝을 처음부터 다시 하는 것이니까 


사실상 같은 건가요 ?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JOYOVERN

02. 293820

트러스트애드AD

02. 293171

정말착한사람

02. 297290

바이럴루프

02. 281,57810

광고마니또

02. 286322

막내운영자

02. 281,7883

마스크민케터

02. 281,2233

바이올렛룻

02. 282,25215

한잔할래

02. 286590

막내운영자

02. 281,0971

피바다곽두팔

02. 287380

일프로마케팅

02. 272,1049

잇프레이러브

02. 261,4321

마케터매트

02. 265600

근육돌이

02. 268,71759

마케터인생N년

02. 267711

큐레터

02. 263,76418

design00

02. 251,0431

근육돌이

02. 236,15727

cpaking

02. 231,5925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