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2.25 08:34

design00

조회수 1,045

댓글 1

안녕하세요


메타 광고 세트에 소재 추가 시 머신 러닝이 다시 시작된다고 알고 있는데


그러면 기존에 했던 머신러닝은 완전 백지화가 되나요?


그러니까 A 소재를 효율 좋은 소재로 머신러닝이 판단하고


A 소재에 대해서 광고비를 몰아주고 있는 상황에서 


X, Y, Z 소재를 같은 광고 세트에 추가했을 때


A 소재보다 Y 소재가 효율이 좋다고 판단된다면


Y 소재 쪽으로 예산을 몰아주게 되나요 ?


아니면 A 와 Y 소재 간에 분배를 하게 되나요 ?


그리고 소재 추가 시 머신러닝이 백지화 된다면


캠페인 및 광고 세트를 다시 세팅하는 것과


기존 광고 캠페인의 광고 세트에 소재만 추가하는 것은


둘다 머신러닝을 처음부터 다시 하는 것이니까 


사실상 같은 건가요 ?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큐레터

02. 263,75618

design00

02. 251,0451

일프로마케팅

02. 231,59413

근육돌이

02. 236,15627

차음이꾼요

02. 237702

cpaking

02. 231,5925

신돌이

02. 236400

피넛버터앤솔트

02. 237285

남자여자

02. 227720

뉘뉘뉜

02. 222801

jemoon

02. 223600

cpaking

02. 211,7621

호홓하하하

02. 215420

땡보자식

02. 218590

땡보자식

02. 211,5280

막내운영자

02. 219965

Summer45

02. 215150

cpaking

02. 212,0743

DASO

02. 214441

MORGEON

02. 211,0043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