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2.22 12:30

jemoon

조회수 357

댓글 1

안녕하세요, 인하우스 마케터로 교육 업종 마케팅을 담당하고있습니다.

저는 아예 생신입에다가, 혼자서 광고 매체 운영을 맡고있어 어려움을 겪고있습니다 ㅠ

메타 고수분들 도와주세요 ....


DB 게더링 업종이라, 구매 유형은 경매로 캠페인 목표는 잠재 고객 확보로 설정했고

현재 16개 캠페인, 22개 광고세트, 24개 광고를 운영 중입니다.

전반적으로 전년 동기 대비 광고비 지출은 크게 늘었으나, 유효한 DB는 모이지 않는 상황입니다.

때문에 하루 빨리 개선되어야 할 것 같아 문의드립니다 😂


1. 제가 새로 만든 광고가 보통 제한된 머신러닝이 걸려버립니다... 해결 방안 알아보니 예산 증액 또는 유사한 광고세트 결합 등의 솔루션을 주셔서 일단 예산 증액을 해두었지만, 제한된 머신러닝이 풀리지 않는 상황입니다... 때문에 유사한 광고 세트 결합을 진행하려고 하는데 광고 세트 결합하는 프로세스를 아무리 찾아봐도 모르겠습니다 ㅜㅜ 광고 세트 결합 프로세스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광고를 평일 9시~17시까지만 켜두려고합니다.

자동으로 평일 오전 9시에 켜지고 오후 17시에 꺼지게 만드려면 어떻게 설정해야할까요?


3. 어드밴티지 타겟에서 상세 타겟팅을 설정해두면 효율이 나아질 지 궁금합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cpaking

02. 211,7531

땡보자식

02. 211,5200

막내운영자

02. 219825

근육돌이

02. 214,49253

MORGEON

02. 219983

지녕이이

02. 217310

왕만두에김치

02. 206860

zuro59

02. 202987

ohmyday

02. 194510

붕붕컴퍼니

02. 191,0020

고기가좋아요

02. 192,43221

홍박사님

02. 194980

피넛버터앤솔트

02. 197490

막내운영자

02. 198675

버스버스커

02. 182360

라인맨

02. 182,69213

lothink

02. 181,5537

피넛버터앤솔트

02. 189790

철이삼

02. 162710

뉘뉘뉜

02. 164862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