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2.18 17:40

라인맨

조회수 2,699

댓글 5

안녕하세요, 라인맨 입니다 


릴스 마케팅이 그래서 효과가 있냐 없냐 ? 이게 추적 하는게 사실 정말 어렵잖아요


퍼포먼스 마케팅 과는 다르게 데이터 분석에 변수가 너무 많아서 ...


이유는 다양하겠지만 일단 릴스 마케팅 '만' 하는 경우도 없어야하고 다른 통제변수를 정확히 알고 있어야합니다


저도 운이 좋게 제가 진행했던 한 건에 대해 정확히 릴스 1건으로 매출과 플레이스 유입률에 대한 "강력한"변화를 추적해서 공유 드립니다


보통 릴스가 도움이 되는지 모르겠어서 진행 안하시는 대표님들이 많더라구요 ! 


제가 대신 추적 성공 해왔습니다 !!


릴스 마케팅 검토 해보세요 :-) 


물론 콘텐츠 카테고리 비즈니스에 따라 다를 테니까 아주 '비판적 사고' 가득히 검토 .. 해보시구요 ~ 




목록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버스버스커

02. 182480

라인맨

02. 182,69913

lothink

02. 181,5617

피넛버터앤솔트

02. 189850

삼각김밥훈이

02. 166280

철이삼

02. 162820

뉘뉘뉜

02. 164972

롸스낮춰

02. 166220

막내운영자

02. 167511

라인맨

02. 165,27311

메론석상

02. 151,1494

아일랜드스톤

02. 152,54614

팡팡샤르르르륵

02. 151,2112

위픽wepick

02. 156983

주식회사바름

02. 159813

cpaking

02. 142,3106

태그바이컴퍼니

02. 147,73813

유기농사과맛

02. 143870

마첵케팅

02. 138252

바이럴루프

02. 131,9196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