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2.15 15:55

팡팡샤르르르륵

조회수 1,213

댓글 1

카페24 디맨드젠 성공사례집을 보고 효과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고민해보며 느낀 점을 정리해봤습니당
(하단에서 자료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문제시 말씀해주세요 지울게요..)


디맨드젠이란?(앱 영역에 앱프로모션 상품과 같은 이커머스 올인원 상품으로 보여짐)

1. 미드 퍼널:
 과거에 구글애즈로 마케팅중이었다면 좋았던 소재만으로 진행해도 효율이 개선된다고 함. 클릭수 최대화를 통한 신규고객(모수) 확보로 좋아보임 

2. 로우 퍼널: 유사타겟 기능 때문에 모수가 있을 수록 최적화에 유리해보이고, 텍스트 자동 조합같은 새로운 기능이 있어서 리소스 절감에 활용하기 좋아보임


느낀 점 3가지

1. 처음 구글애즈를 진행한다면 기본 캠페인으로 진행하고서 확장성 개념으로 이해하는 것이 좋을듯? 이전에 어느정도 진행했던 이력이 있을 수록 유리할 거 같다.

2. 전반적으로 디맨드젠 캠페인의 세부 기능을 어디에 적절히 접목시키냐는 응용하기 나름이겠지만 유사타겟 기능과 지속적으로 소재 제작에 어려움이 있는 광고주에게는 확실히 좋을거 같다. (새로운 기능 아주 좋아)

3. 결국 모수 싸움인건가.. 자체 모수가 있을 수록 효율을 빠르게 높일 수 있는 거로 보여진다.


캠페인 설정은 이렇게 고려하면 되지 않을까?

1. 클릭수 최대화: 구글애즈를 진행중이지만 확보된 고객 모수가 부족하다면 클릭수 최대화

2. 프로모션 매출 볼륨 극대화: 기존 캠페인 고효율 소재와 오디언스를 활용해서 최소한의 리소스로 효율 증대


저도 배우는 입장이니 틀린 내용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반응이 있으면 좋은 자료나 아티클 보이면 지속적으로 글 올려보겠습니당 ㅎㅎ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팡팡샤르르르륵

02. 151,2132

위픽wepick

02. 156963

주식회사바름

02. 159773

cpaking

02. 142,3066

유기농사과맛

02. 143830

바이럴루프

02. 131,9276

도토리0103

02. 133000

눈팅만합니다

02. 134,93653

김미피

02. 133580

라인맨

02. 123,63022

토리얌

02. 122840

일리행

02. 112,45311

피넛버터앤솔트

02. 095830

막내운영자

02. 081,1205

마귀걸

02. 083680

막내운영자

02. 072,08512

stepbyst

02. 071,4311

라라실실

02. 079641

baljunso

02. 075740

마케팅연구소장

02. 06372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