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2.12 22:42

라인맨

조회수 3,637

댓글 8

저는 게시물 3개만에 총 합 600만조회수를 만든 마케터 입니다 


릴스 마케팅이 대세다 !

릴스 마케팅이 인기다 !

이제 릴스 마케팅은 선택이 아닌 필수다 !

요즘 나오는 이야기 입니다


위의 문장에서 살펴봐야된 키워드는 '릴스' 마케팅 이란 겁니다 숏폼 마케팅이 아닙니다


릴스에 맞는 콘텐츠, 쇼츠에 맞는 콘텐츠, 그리고 틱토에 맞는 콘텐츠 기획은 따로 있습니다 


릴스는 숏폼 형식의 영상을 인스타그램에서 일컫는 용어 입니다 정확하게는 'reel' 이죠


인스타그램이 다른 숏폼 플랫폼 유튜브 숏츠 와 틱톡과 차별점은 무엇일까요 ?


바로 DM 공유와 저장 입니다


릴스 마케팅은 근본적으로 디엠 공유와 디엠 저장이 '주'가 되어야 더 많은 반응을 얻을 수 있습니다


누구나 알거라고 생각하지만 이야기를 나눠보면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놓치는 본질 입니다


콘텐츠를 제작할 때 


이 콘테츠를 내 타겟군이 '저장' 이나 '공유'를 할까? 피드백을 꼭 해보시길 바랍니다 




목록
댓글 8
댓글 새로고침

위픽wepick

02. 157013

주식회사바름

02. 159843

터키샌드위치

02. 147830

cpaking

02. 142,3076

태그바이컴퍼니

02. 147,77213

마린0324

02. 142910

마첵케팅

02. 138332

바이럴루프

02. 131,9206

광폭다람쥐

02. 133750

레이조

02. 134160

각삼이

02. 134330

도토리0103

02. 133030

눈팅만합니다

02. 134,93953

뚠뚠뚜룬뚠뚠뚠

02. 131,5955

김미피

02. 133570

아이보스만있다

02. 134780

재밌는아이보스

02. 131,8660

홍박사님

02. 133570

라인맨

02. 123,63722

토리얌

02. 12292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