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하던 캠페인이랑 거의 동일한 타겟/예산/광고그룹/소재로 셋팅했는데
오전 8시부터 라이브했는데도 계속 노출이 0건이에요...이전엔 이상 없었거든요ㅠㅠ
타겟팅이랑 지면도 확장해보고
입찰가 수동으로 변경 후 5천원까지 높혀보고, CPM으로 바꿔도 봤는데 소용없네요
예산, 노출 일정, 시간, 광고그룹, 캠페인, 충전액까지 모두 확인했는데 이상없어요
오늘 꼭 노출되어야하는데 너무 당황스럽네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2.12 18:38
좋아요 0
조회수 288
댓글 0
이전에 하던 캠페인이랑 거의 동일한 타겟/예산/광고그룹/소재로 셋팅했는데
오전 8시부터 라이브했는데도 계속 노출이 0건이에요...이전엔 이상 없었거든요ㅠㅠ
타겟팅이랑 지면도 확장해보고
입찰가 수동으로 변경 후 5천원까지 높혀보고, CPM으로 바꿔도 봤는데 소용없네요
예산, 노출 일정, 시간, 광고그룹, 캠페인, 충전액까지 모두 확인했는데 이상없어요
오늘 꼭 노출되어야하는데 너무 당황스럽네요...
AI를 통해 병원 콘텐츠 디자인 성과를 높인 실제 사례
메디하이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3편 후기 마케팅(네이버 플레이스, 체험단)
위픽wepick
병원에서 검색엔진최적화를 해야하는 결정적인 이유 3가지
주식회사바름
a 태그 완벽 이해하기 - 구성 요소, 속성, SEO에 미치는 영향
TBWASEO
마케터를 꿈꾸는 당신을 위한 마케팅 용어.zip
소마코
커머스 플랫폼, 카드 프로모션 200% 활용법
코리아포트원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토리얌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