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11.29 15:49

향이님

조회수 294

댓글 2

안녕하세요 유튜브 협찬 광고 ROAS 측정을 하려고 하는데요

인플루언서와 협업해서 광고가 올라간거고

댓글에 NT파라미터를 삽입 해서 유입 및 매출 체크 했습니다.

광고 진행 후 6개월이 지난 상태이고 6개월 데이터를 보니

광고비 대비 6개월 동안 NT파라미터를 통해 일어난 매출로 ROAS 를 보니

11000% 이상 나오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근데 이거 포폴에 넣으면 현실성 넘 없어보이나요 ? 

아니면 6개월 데이터니까 월별로 ROAS 측정 해서 넣는게 좋을가요 ?


예를 들어 


5월 : 200%

6월 : 400%

7월 : 300%


이런식으로....


아니면 그냥 한번에 6개월 데이터로 11000% 넣는게 나을지 

의견 부탁드립니다.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뉴트리글로우

12. 057460

핫딜꾼

12. 052210

잡고보여준다

12. 055620

마케팅도공부

12. 045280

P프로

12. 042,1013

가마솥삼겹살

12. 044,90130

jkddmm

12. 042,55011

나단8

12. 041,1941

모비온Mobon

12. 042,3867

피넬

12. 047731

큐레터

12. 045,72621

보자보자해보자

12. 011,2800

미스터션샤인

12. 013,82210

조조밥사

11. 301,2660

존올리버

11. 305550

아이스라때

11. 306984

애런이

11. 307770

조인트메신저

11. 301,0430

큐레터

11. 304,57521

향이님

11. 29294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