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산품 위주로 브랜드를 런칭하고 판매를 했었는데
재구매가 없고 유행이 지나버리면 새로운 제품을 끊임없이 찾아야 하기에
재구매가 높은 식품 브랜드를 준비 중입니다.
그런데 경쟁사와 어느정도 가격을 맞추려고 하니 마진율이 50%정도 밖에 되질 않네요 ㅠ
아무리 재구매를 바라보며 간다고 하더라도 원래 식품쪽 마진이 다 이런가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10.09 22:09
좋아요 15
조회수 2,006
댓글 10
공산품 위주로 브랜드를 런칭하고 판매를 했었는데
재구매가 없고 유행이 지나버리면 새로운 제품을 끊임없이 찾아야 하기에
재구매가 높은 식품 브랜드를 준비 중입니다.
그런데 경쟁사와 어느정도 가격을 맞추려고 하니 마진율이 50%정도 밖에 되질 않네요 ㅠ
아무리 재구매를 바라보며 간다고 하더라도 원래 식품쪽 마진이 다 이런가요,,?
New! 당신이 모르는 숨은 꿀 AI툴 모음.zip
소마코
[오픈AI o1] 생각하는 인공지능
위픽wepick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홈페이지 검색엔진최적화, 효율적인 키워드 추출법
주식회사바름
네이버 검색광고 인구통계(연령성별) 가중치 조정하는 방법
지아이코퍼레이션
단종 위기에서 미국 MZ 대표 픽이 되다. '스탠리 광고털기'
위픽wepick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