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8.30 17:26

하나씩

조회수 405

댓글 3

쇼핑기획 라이브를 진행을 하는데

알림받기 수가 부족하여 실질 시청인원을 최대한 올려보려고 생각중입니다 어떠한 방식을 활용하면 좋을까요?

질문1.{메타} (쇼핑라이브 네이버 랜딩이라서 랜조 말고 링크클릭 기준으로 돌려야 할까요?)

트래픽캠페인에서 논타겟으로만 돌릴지

트래픽캠페인에서 논타겟+리타겟팅?

인지도캠페인에서 도달최대로 논타겟을 돌릴지


질문2.{Gfa}

트래픽으로 클릭을 중점으로 돌릴지 cpm을 중점적으로 돌릴지

-쇼핑프로모션에서 알림받기 + 관심사 타겟으로 돌릴지(cpc가 비싸게 나올 것 같습니다)


질문3.부족한 부분이나 추천 매체가 따로 계실까 싶어 질문 드립니다!
-토스 "라이브 쇼핑 보기"
-캐시워크 "돈버는 라방"
위 두개 지면은 진행 예정입니다!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지이디잉

09. 126090

eddy0519

09. 128080

신돌이

09. 128531

근육돌이

09. 112,87314

존구

09. 114300

레드컨테이너

09. 114520

밥아리동동

09. 114370

근육돌이

09. 072,97917

AJD굿

09. 074,8367

2NDEAR

09. 061,97310

pqetc

09. 063630

길라잡이3

09. 054,10613

2NDEAR

09. 055170

편하게돈벌래

09. 042,92915

유니공듀

09. 013720

위픽wepick

09. 011,5012

메디하이

09. 017381

지뚠

08. 318970

준뱀

08. 314350

하나씩

08. 30405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