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보스에서 많은 도움을 받고 있는 주니어 마케터입니다 :)
다름이 아니라, 메타 광고 관련 질문이 있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하나의 캠페인 - 하나의 광고 세트 안에서 6개의 소재를 이틀 간 동시에 집행했는데요,
아래 캡쳐본과 같이 소재별로 도달수와 노출수가 많은 차이를 보였습니다.
이는 소재 별로 효율이 달라서, 애초에 메타 측에서 예산을 몰아준건가요?
그렇다면 하이라이트 친 두번째 소재가 가장 효과가 좋은 만큼, 이후 광고는 해당 광고로 집행하면 좋을까요?
기본적인 질문이겠지만 정확한 이유를 알지 못하여 여쭤봅니다 ㅠㅠ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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