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7.31 01:26

울라울라마케터

조회수 461

댓글 1

안녕하세요! 구글애드 운용중에 있어서 궁금한 것이 생겨서 여쭈어봅니다!


현재 해당계정은 광고주 인증 까지 완료된 상태이고 구글애즈에서 상호명이 전혀 다른 사이트 2개를 통해 

캠페인을 동시에 생성 할 경우 전환 가치 극대화와 같은 전환 관련 캠페인을 사용할때 데이터가 꼬이는지 궁금합니다..


예시를 들자면 


A 캠페인 _ A사이트

B 캠페인 _ B사이트 


이렇게 2개가 따로 운영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추가로 말씀드리자면 전환최적화 캠페인 및 해당 사이트 애널리틱스랑 연동 시켜서 사용중입니다..

이게 기존에 모아진 데이터가 섞이게 되는 것인지 궁금하네요..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길라잡이3

08. 022,2466

아이스라때

08. 013580

큐레터

07. 315,31028

울라울라마케터

07. 314610

카피맨

07. 277930

향해사

07. 277090

팀ROAS

07. 263,5798

이혜원입니다

07. 265730

토피넛연유라떼

07. 252,01014

정직터마케한

07. 252,2444

뎨꾸

07. 248430

근육돌이

07. 243,78112

마초임

07. 244090

톨스

07. 202,6801

단다ni

07. 201,2280

곰곰이

07. 202,48718

마이더스의손

07. 196,08818

쟈니와쟈스민

07. 191,6748

졸린사업가

07. 191,5300

Lomo

07. 182,43513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