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7.24 14:27

뎨꾸

조회수 842

댓글 3

안녕하세요! 메타광고 집행 중에 문의 드리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같은 문제를 겪어보셨거나, 알고 계신 내용이 있을까요?


▶ 캠페인 유형 : 경매-전환 목적

▶ 문제점 : 광고세트를 새롭게 만들 때 오른쪽 상단에 경고가 뜨고 있습니다.


▷ 현황1 : 전환 이벤트는 구매 뿐으로, 픽셀에서 다른 이벤트는 제대로 작동하고 있지 않은 듯 합니다.


▷ 현황2 : 구매 결과가 더 많은 이전 광고 세트가 확인된다고 합니다. '더 알아보기' 를 클릭하니, 첨부 파일과 같은 내용입니다.


▷ 현황3 : 종합 쇼핑몰로, 상품 기준 광고 세트와 광고를 각각 1개씩만 운영 중입니다.

예) 상품이 핸드폰케이스라면, 광고세트명 : 핸드폰케이스 / 광고 (소재) : 핸드폰케이스 동영상 소재 1개


▷ 현황4 : 광고 세트만 다를 뿐, 사용하는 픽셀 / 전환 이벤트 동일하며,

 타겟도  <일치하는 사람: 관심사: 공동구매 또는 온라인 쇼핑, 행동: 구매에 관심을 보인 사람>으로 동일합니다.


도움말 내용에 이런 내용이 있던데..

광고 세트를 통해 전환을 얻을 수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면

충분한 빈도로 발생하는 전환을 선택하지 않은 것일 수 있습니다.

적절한 전환을 파악하려면 픽셀 데이터를 확인하세요.

각 이벤트가 주당 몇 회 발생하는지 확인하세요.

단일 픽셀 이벤트가 충분히 발생하지 않는 경우 웹사이트 트래픽을 높이고 고객 기반을 넓히는 것을 우선하여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가 이해하고 생각해본건..

> 새롭게 만드는 광고세트에는 전환 모수가 부족하다는 뜻인가..

> 그렇다면 기존에 있는 A 상품 소재가 있는 광고 세트에 다른 상품(B)의 소재를 넣어야 하는가..

  >> 근데 이러면 광고 세트 예산에 소재 2개가 경쟁하는 것이 맞지요..?


확인 부탁 드립니다..

정답이 아니어도, 추측하시는 내용이 있다면 답변 부탁 드립니다ㅜㅜ

감사합니다..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카피맨

07. 277930

향해사

07. 277090

팀ROAS

07. 263,5798

이혜원입니다

07. 265730

토피넛연유라떼

07. 252,01014

정직터마케한

07. 252,2444

뎨꾸

07. 248430

근육돌이

07. 243,78012

마초임

07. 244090

톨스

07. 202,6801

단다ni

07. 201,2280

곰곰이

07. 202,48718

마이더스의손

07. 196,08818

쟈니와쟈스민

07. 191,6748

졸린사업가

07. 191,5300

Lomo

07. 182,43513

쿠르르릉

07. 176960

켄타로스

07. 172820

데이터리안

07. 141,2511

cpaking

07. 141,6183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