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가 파워링크 캠페인 보고서를 보면 전환이 0으로 뜨는데
스마트스토어에 주문된 상품의 마지막 유입경로를 보면
아래 이미지처럼 검색광고라고 뜨더라고요.
현재 모든 전환은 쇼핑광고에서 나오고 있는 상황인데,
이렇게 검색광고가 마지막 유입경로로 뜨는 경우는 어떻게 해석하면 될까요?
검색광고센터와 스마트스토어센터 고객센터에도 문의해 봤는데
광고보고서와 스토어를 비교해보라는 답변 밖에 못 얻었습니다.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07.10 15:47
좋아요 0
조회수 523
댓글 3
저희가 파워링크 캠페인 보고서를 보면 전환이 0으로 뜨는데
스마트스토어에 주문된 상품의 마지막 유입경로를 보면
아래 이미지처럼 검색광고라고 뜨더라고요.
현재 모든 전환은 쇼핑광고에서 나오고 있는 상황인데,
이렇게 검색광고가 마지막 유입경로로 뜨는 경우는 어떻게 해석하면 될까요?
검색광고센터와 스마트스토어센터 고객센터에도 문의해 봤는데
광고보고서와 스토어를 비교해보라는 답변 밖에 못 얻었습니다.ㅠ
✅메디하이 픽뉴스 9월
메디하이
성공한 프랜차이즈의 비밀: 전략적 홈페이지 운영의 힘
위픽wepick
요즘 이런 술이 인기🍺
MARKETEA
[PG사 완전정복] 내 사업에 맞는 PG 제대로 고르는 방법
코리아포트원
매출 성장의 첫걸음, 프랜차이즈 본사를 위한 개점 프로세스
위픽wepick
아마존을 휩쓴 K-뷰티, 미국 마케팅 전략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