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가 파워링크 캠페인 보고서를 보면 전환이 0으로 뜨는데
스마트스토어에 주문된 상품의 마지막 유입경로를 보면
아래 이미지처럼 검색광고라고 뜨더라고요.
현재 모든 전환은 쇼핑광고에서 나오고 있는 상황인데,
이렇게 검색광고가 마지막 유입경로로 뜨는 경우는 어떻게 해석하면 될까요?
검색광고센터와 스마트스토어센터 고객센터에도 문의해 봤는데
광고보고서와 스토어를 비교해보라는 답변 밖에 못 얻었습니다.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07.10 15:47
좋아요 0
조회수 518
댓글 3
저희가 파워링크 캠페인 보고서를 보면 전환이 0으로 뜨는데
스마트스토어에 주문된 상품의 마지막 유입경로를 보면
아래 이미지처럼 검색광고라고 뜨더라고요.
현재 모든 전환은 쇼핑광고에서 나오고 있는 상황인데,
이렇게 검색광고가 마지막 유입경로로 뜨는 경우는 어떻게 해석하면 될까요?
검색광고센터와 스마트스토어센터 고객센터에도 문의해 봤는데
광고보고서와 스토어를 비교해보라는 답변 밖에 못 얻었습니다.ㅠ
마케팅 근육은 익숙한 일로는 성장하지 않는다.
위픽wepick
병원에서 검색엔진최적화를 해야하는 결정적인 이유 3가지
주식회사바름
New! 당신이 모르는 숨은 꿀 AI툴 모음.zip
소마코
홈페이지 검색엔진최적화, 효율적인 키워드 추출법
주식회사바름
혼란스러운 전금법 개정, 알잘딱깔센 정리해 드립니다.
코리아포트원
Headless CMS, 차세대 통합형 콘텐츠 관리 시스템
TBWASEO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