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7.03 23:57

마케팅티케팅

조회수 636

댓글 0

틱톡광고에서 제품판매와 전환캠페인이 있는데 혹시 어떤 캠페인의 효율이 조금 더 잘나오시나요?

각각 어떤게 다른지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일예산은 전환 3만원, 제품판매 5만원으로 테스트 진행중인데 충분한 예산일까요?

또 메타광고 머신러닝과 어떠한 차이점이 있는지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케팅티케팅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blog119

07. 042,4449

딘딘자라

07. 044601

관심병사

07. 049170

501772

07. 041,1930

마케팅티케팅

07. 036370

취취취캔

07. 032,2392

데자와솔의눈

07. 034,8802

임시완

07. 033570

대박나세용

07. 031,1420

펄스미디어

07. 033150

김콩콩

06. 291,1370

가즈으아앙

06. 293300

서마케커

06. 296000

내가왜이걸

06. 291,0080

화려한데이

06. 281,6970

더케이님

06. 281,2520

애런이

06. 289190

주상전흐아

06. 275251

SJFather

06. 271,9826

제홍

06. 278007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