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6.27 18:10

pjy1611

조회수 470

댓글 2

광고대행사입니다.

광고주로부터 소재를 의뢰받아 저희 자체 구글애즈 계정으로 구글애즈 대행을 주로 진행하고 있는데요,

만약 광고주가 광고주측 구글애즈 계정을 신규로 생성하고 해당 계정으로 캠페인 운영 및 대행을 희망할 경우, 리스크나 단점이 있을까요?

저희 계정은 수십 건의 캠페인 운영을 통해 최적화 점수나 잠재고객 세그먼트 최적화가 잘 이루어져왔는데 신규 계정으로 운영시 저희 계정으로 쌓아온 인사이트나 데이터를 활용할 수 없게 되는 걸까요?

물론 저희가 운영하는 프로세스 자체는 동일하겠지만 테크닉적으로 효율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까 염려가 됩니다.


대행사 입장에서 광고주측 신규 계정으로 운영을 해도 문제는 없는지 전문가분들 답변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세일즈캐스트

07. 031,3014

큐레터

07. 031,7339

주식회사바름

06. 309330

design00

06. 306770

사이다마케팅

06. 297800

가즈으아앙

06. 293350

뇽우

06. 294720

서마케커

06. 295990

내가왜이걸

06. 291,0070

화려한데이

06. 281,6990

더케이님

06. 281,2590

호네

06. 285140

애런이

06. 289180

pjy1611

06. 274700

13aadq

06. 278686

주상전흐아

06. 275251

SJFather

06. 271,9886

제홍

06. 278017

yhkkk

06. 275190

인포커스

06. 27578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