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5.19 14:29

규바스

조회수 1,870

댓글 3

여태 그냥 구매전환으로만 광고 운영하다가

A상품에 대한 리타겟을 해볼려고


리타겟 맞춤 타겟 설정 시 A상품 링크를 넣고 장바구니와, 페이지뷰 했는데

일일 추산 결과 도달 수가 <10 으로 나옵니다.



앞서 A상품의 구매전환 했던 광고의 도달수, 노출수, 랜딩 페이지 조회수도 나쁘지 않은것 같은데

잘 못 설정한걸까요?

페이지뷰 설정을 했으면 랜딩 페이지 조회수 만큼은 도달되는게 아닌가요??



아니면 리타겟 설정 시 A상품을 리타겟 한다 하더라도 A상품의 특정 URL을 넣으면

원래 이렇게 적게 나오나요?



특정 페이지 URL을 넣지 말고 설정 해야 할까요?

아니면 픽셀이 잘 못 된걸까요? 전환값은 제대로 잡히는데..

페이지뷰나 장바구니에 대한 픽셀은 또 따로 설정해야하나요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올어바웃마케팅

05. 224,01023

규바스

05. 191,8713

불꽃남자22

05. 196,33612

김매니저

05. 185,6354

햄수

05. 181,5800

큐레터

05. 1810,36857

젠0오

05. 174420

MD는처음이라

05. 173,1087

뿡뿡2

05. 161,3800

janesy

05. 162850

두두두둥

05. 168,67812

뚜루루루뚯

05. 163650

하나씩

05. 151,4390

아나키

05. 157,93028

루이보스밀크티

05. 152950

좋아마케팅

05. 154021

큐레터

05. 157,77628

100프로

05. 124,37318

중꺾마

05. 111,2640

마케팅주임중

05. 111,276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