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3.07 17:16

유별

조회수 1,564

댓글 11



커머스 업체인데 신제품 출시에 맞춰 TV 광고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단가가 쎄다 보니 성과 측정에 대해서도 꼼꼼하게 챙겨야 할 것 같습니다.


광고 기간 동안 매출이나 회원가입 수를 보는 것은 기본일 것 같고 

그 전에 어떤 채널에 광고를 노출해야 효과가 좋을지, 위에 2가지 말고 봐야하는 성과는 무엇일지 등 대략적으로라도 알고 싶습니다.


대충 이런 카테고리의 앱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이런 채널을 많이 본다 등의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으면 더 좋을 것 같구요..


혹시 아시는 고수님들 있으시면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목록
댓글 11
댓글 새로고침

RN1

03. 144,8186

마케터어려워

03. 131,90112

유별

03. 071,56516

마케팅배우는4람

03. 061,4380

법률

03. 063850

떼리

02. 276780

핑구리

02. 231,5284

세균

02. 212,6960

썸머영

02. 206,6558

마쎄오

02. 203,89915

감자참새

02. 173,6511

에프리

02. 162,0093

일하는루피씨

02. 165280

가가나나다다라라

02. 152,9970

culdesac

02. 158000

곰곰이

02. 145132

BMW벤츠

02. 132,1166

상자속엔

02. 1312,82933

yoorok

02. 111,4247

코쿠다스

02. 09794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