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머스 업체인데 신제품 출시에 맞춰 TV 광고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단가가 쎄다 보니 성과 측정에 대해서도 꼼꼼하게 챙겨야 할 것 같습니다.
광고 기간 동안 매출이나 회원가입 수를 보는 것은 기본일 것 같고
그 전에 어떤 채널에 광고를 노출해야 효과가 좋을지, 위에 2가지 말고 봐야하는 성과는 무엇일지 등 대략적으로라도 알고 싶습니다.
대충 이런 카테고리의 앱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이런 채널을 많이 본다 등의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으면 더 좋을 것 같구요..
혹시 아시는 고수님들 있으시면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