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2.08 00:20

지하디

조회수 348

댓글 0

제가 지금 과제로 돌린 광고 (메타 광고) 성과 분석하려고 로우 데이터 뽑아서

피봇 테이블을 만들었는데

노출 수나 링크 클릭 수는 원래 합계하는 거라 괜찮은데

CTR,CPM은 메타에서 보는거랑 수치가 다르게 나와요

일별,기기별,노출 위치별로 뽑아서 그런가 수치가 다 더해지는 것 같기도 하고

뭘 어떻게 해야 메타에서 보는 수치랑 같아질 수 있을까요 ㅠㅠ 

 
(신입 마케터,직장인 필수 시청)이 영상을 참고했어요..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지하디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고장난마케터

02. 221,7476

유쓰케터

02. 227670

준맨이

02. 228060

xzzxcc

02. 195230

Lauro

02. 176850

마케터공부ing

02. 178120

비녜

02. 174011

보굴보굴

02. 155,69919

bigin

02. 149760

키리에엘레이손

02. 144020

상자속엔

02. 1312,80433

운영보스

02. 131,2371

신비로운너의모습

02. 115960

스빠르타

02. 101,0191

wefnpwfe

02. 105891

재봉짱

02. 103,5617

마쎄오

02. 092,58817

지하디

02. 083490

광고의왕이되고싶

02. 071,3860

토비랩

02. 06410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