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 유료 광고를 메타로 돌리고 있는데 예산 때문에 고민이네요.
저희는 아직 4~6백만원으로 계속 유지 중입니다. 예산을 올리면 노출이 많아지고 효과가 있긴 할테니 확 증가 시킬까 싶다가도 그만큼 들어올까 의문이에요.
월에 몇 천 혹은 몇 억씩 쓰는 광고주 분들이 계신지 궁금해요! 천/억 단위로 올리면 어느정도 효과를 보는지 알고 싶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01.16 18:09
좋아요 0
조회수 823
댓글 2
자사 유료 광고를 메타로 돌리고 있는데 예산 때문에 고민이네요.
저희는 아직 4~6백만원으로 계속 유지 중입니다. 예산을 올리면 노출이 많아지고 효과가 있긴 할테니 확 증가 시킬까 싶다가도 그만큼 들어올까 의문이에요.
월에 몇 천 혹은 몇 억씩 쓰는 광고주 분들이 계신지 궁금해요! 천/억 단위로 올리면 어느정도 효과를 보는지 알고 싶습니다!!
팝업 스토어 다음 유행은? 오프라인 매장 200% 활용하기
소마코
우주에선 빨리 늙을까? 우주의학이 뜨겁다!
vivian님
[오픈AI o1] 생각하는 인공지능
위픽wepick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2편 디스플레이 광고(GDN, META)
위픽wepick
마케팅 근육은 익숙한 일로는 성장하지 않는다.
위픽wepick
무신사는 왜 대림창고를 골랐을까?
커머스의모든것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