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주류 브랜드의 인스타그램 채널을 신규 런칭하여
콘텐츠 업로드/광고 집행 중에 있습니다.
기존에 업로드된 게시물에 30만원 10일 정도 광고를 집행했으나 광고비가 전혀 소진 되고 있지 않습니다.
검토 승인은 완료된 상태이고 기간은 계속 줄어드는데 비용은 그대로네요.
혹시나 하여 광고 중단/삭제 후, 재집행도 해보았지만 여전히 안되네요.
25~45세로 타겟 했고 칵테일/스카치 위스키 등을 키워드로 타겟했습니다.
별도로 광고 관리자 설정이나 비즈니스 계정으로 집행한 것은 아니고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결제수단 등록하여 다이렉트로 집행했는데요. 광고비가 미소진되는 이유는 뭘까요? 타겟이 너무 적어서일까요?
타겟이 너무 적어도 광고비가 적게 소진되는 경우는 있었어도 아예 소진되지 않은 경우는 없었던 것 같은데
해결방법 아시는 분 있을지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