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캠페인에서,
1.
1캠페인 - 1세트 - 1소재 세팅으로 테스트 하면 될까요?
*경매중복에 걸리지 않을까 걱정입니다.
2.
1캠페인-1세트-다소재로 세팅하나요?
*소재별로 정확한 효율을 알기는 어려울 것 같아 걱정입니다.
3.
영상과 이미지 캠페인을 따로 만드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컨텐츠 검증 후 증액할 때,
3.
검증된 소재1개로
1캠페인-4세트(논타겟,리타겟 등등 구분)-1소재
세팅하라는 올마님 글을 읽었는데요,
*검증된 소재 모두 1캠씩 세팅하게되면 캠페인 수는 늘어날거고, 경매중복에 걸리지 않을까요?
가장 좋은 세팅법은 1캠 - 1세트 - 1~5소재가 가장 효율이 좋다고 들었는데
헷갈려서 질문드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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