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10.27 22:08

yoorok

조회수 2,793

댓글 6


우리가 돈 주고 사는 것들

대부분 필요하니까 사는 거죠?



그러니 우리의 상품도

사용해야 할 이유가 느껴져야 하겠죠?



상위 1%의 온라인 설득 글쓰기


1. 라포 형성


“당신의 고민을 나는 이해하고 공감한다”는 것을 알려라.




2. 맞장구 유도


타로를 보러 가면

“완전 내 이야긴데..?”라고 싶을 때가 있다.

일어날법한 상황이나 고민했을 법한 이야기를 해줘라.


“혹시 ~~적 있지 않으세요?”



3. 손실 회피 유도


2번에서 말한 상황이나 고민을 방치하면

어떠한 불행에 처할 수 있다고 

사회적 근거를 바탕으로 알려라.



4. Open YES 

yes라는 대답을 할 수밖에 없는 질문을 던져라.


어떻게?

“매출 상위 1%의 온라인 쇼핑몰들은 이 글쓰기를

세일즈 페이지에 접목해서 대성하고 있다는데

당신도 써보고 싶지 않으세요?”



5. 해결 방안 제시


3번에서 언급한 불행을 벗어나기 위해

우리가 가진 해결 방안을 알려라.


※ 돈 내고 알 수 있는 방법만 빼고 아낌없이 다 알려줘라.

아까워서 50%만 알려주지 마라

SNS에는 이미 100%를 알려주는 사람 천지다.



우리는 생각하지 않는다.

저는 뭔가를 살 때


왜 지금 이거를 사야 하고

많고 많은 것 중에 왜 이거를 사야 하는지..


깊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냥 사고 싶고 사야 하기 때문에 사는 거죠


솔직히 저만 그런 게 아닐 겁니다.


그래서 우리는 고객에게 

왜 필요로 해야 하는지를 스스로

인지하도록 만들어 주어야 합니다.

그것이 고객의 더 나은 삶을 도울 것이기 때문입니다.



[해당 글은 온라인 사업가들의 10배 성장 모임인 이어지다 아카데미에서 발취된 글입니다.]

목록
댓글 6
댓글 새로고침

냐오옹

10. 304870

또밍꾸

10. 281,6060

올라운더마케팅

10. 289,95556

dra23

10. 289402

yoorok

10. 272,79414

RooneyU

10. 274,3790

jinhorus

10. 272,1176

cookiman

10. 261,2984

파인클릭

10. 251,7330

susie932

10. 243,6806

큐레터

10. 243,97730

마케터연잉

10. 234670

트루맨

10. 233,0927

김도김도

10. 206480

도디

10. 201,80215

상원1

10. 186,61026

여이가봄

10. 183740

딸기짱짱

10. 176450

근육돌이

10. 165,35823

디피플004

10. 144,16618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