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09.15 11:38

애널린이

조회수 486

댓글 2

안녕하세요.

저희는 현재 파워컨텐츠광고(네이버 포스트)를 주력으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광고를 보고 스마트스토어에 유입되어 결재까지 이어지는 플로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특정 키워드 검색  ➡️ 포스트 유입 ➡️ 포스트 하단에 링크 클릭 ➡️ 스마트스토어로 유입

9월14일 이전  스마트스토어 통계를 보면 포스트 유입으로 구매가 찍히는데, 9월 14일(어제)데이터를 보았는데 갑자기 유입과 구매량이 현저히 떨어져 있는 것을 확인하여 네이버애널리틱스를 확인해보니 다이렉트의 비중이 확 오르고, 소셜의 비중이 확 줄어들어 있었습니다. 


이를 통해 포스트내에 있는 url을 클릭했을 때, 소셜이 아닌 다이렉트로 확인이 되어지고 있는거 같은데, 왜 그런걸까요? 

포스트 내용을 그제 밤 9월13일에 약간 수정하기는 했는데, 링크는 따로 건들지 않았습니다.

네이버 모든 고객센터에 문의해도 다들 모른다고 하니 너무 답답하네요 .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우뇌

09. 189,39670

호네

09. 161,3831

쑈비

09. 151,2858

애널린이

09. 154870

큐레터

09. 1513,63635

nininano

09. 091,0002

woodie

09. 0611,26338

브랜더김혁진

09. 062,81214

큐레터

09. 055,51120

gktzlxnw

09. 046,47426

동방매너

09. 031,9041

TEY

09. 011,7301

sunah

08. 301,7660

피자맛있어

08. 306,44021

amollang

08. 298652

아드리엘

08. 293,22717

결초보은마케터

08. 295030

sunah

08. 292,8940

BONEDA

08. 295930

마케팅티케팅

08. 27547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