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네이버 성과형 DA 밴드 피드광고를 집행중입니다.
A,B,C안의 소재로 광고를 돌렸는데
A안의 CPC는 500원대인데 반면에 B,C는 2배(1000원대)가 차이가 나요.
소재와 문구는 소재마다 다르고,
타겟팅/입찰가/일 예산 등등은 모두 같습니다.
A안의 소재는 왜 다른가요?ㅠㅠ
고수님들 잘 부탁드립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08.29 10:44
좋아요 0
조회수 599
댓글 2
안녕하세요
네이버 성과형 DA 밴드 피드광고를 집행중입니다.
A,B,C안의 소재로 광고를 돌렸는데
A안의 CPC는 500원대인데 반면에 B,C는 2배(1000원대)가 차이가 나요.
소재와 문구는 소재마다 다르고,
타겟팅/입찰가/일 예산 등등은 모두 같습니다.
A안의 소재는 왜 다른가요?ㅠㅠ
고수님들 잘 부탁드립니다.
아마존을 휩쓴 K-뷰티, 미국 마케팅 전략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커머스 플랫폼, 카드 프로모션 200% 활용법
코리아포트원
성공한 프랜차이즈의 비밀: 전략적 홈페이지 운영의 힘
위픽wepick
무신사는 왜 대림창고를 골랐을까?
커머스의모든것
[PG사 완전정복] 내 사업에 맞는 PG 제대로 고르는 방법
코리아포트원
팝업 스토어 다음 유행은? 오프라인 매장 200% 활용하기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