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파워컨텐츠 캠페인에서 자동추적 파라미터 설정 기능이 제공되지 않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전환 추적 하고 계시는지 궁금합니다.
1. 네이버 파워컨텐츠 캠페인 사용 중이라면 별도 utm 삽입하여 전환 추적 가능한가요?
2. 네이버 파워컨텐츠 게시글 안에 이벤트 랜딩이 삽입되어 있다면 소재 단위의 랜딩(블로그 게시글 뒤에) utm 붙이면 제대로 추적 할 수 있을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08.26 15:48
좋아요 1
조회수 1,133
댓글 1
네이버 파워컨텐츠 캠페인에서 자동추적 파라미터 설정 기능이 제공되지 않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전환 추적 하고 계시는지 궁금합니다.
1. 네이버 파워컨텐츠 캠페인 사용 중이라면 별도 utm 삽입하여 전환 추적 가능한가요?
2. 네이버 파워컨텐츠 게시글 안에 이벤트 랜딩이 삽입되어 있다면 소재 단위의 랜딩(블로그 게시글 뒤에) utm 붙이면 제대로 추적 할 수 있을까요?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병원에서 검색엔진최적화를 해야하는 결정적인 이유 3가지
주식회사바름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2편 디스플레이 광고(GDN, META)
위픽wepick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PG사 완전정복] 내 사업에 맞는 PG 제대로 고르는 방법
코리아포트원
소규모 프랜차이즈 창업의 대명사, 프랭크버거의 성공 레시피
위픽wepick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