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07.27 11:57

염염2

조회수 2,885

댓글 4

- 6월과 동일하게 7월 같은 기간동안 광고운영 : 월요일~월요일까지

- 전월과 이벤트 내용/ 운영 소재 / 디자인, 문구 거의 비슷

- 문제는?

브랜드검색 동일 키워드로 운영했을때 전월대비 브랜드키워드에서 PC는 매출 2배 상승하였는데 모바일에서 매출 절반가량 감소되었어요,, 디바이스 모두 감소하였다면 브랜드 인지도가 하락되고 있다 라는 추측이라도 하는데 브랜드 키워드로  PC 매출은 증가하였지만 모바일은 오히려 절반 가량 감소되어서 이건 어떤 접근으로 가야 매출 하락된 원인을 찾을 수 있을지가 궁금해요


방법 아시는분!

목록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뿌꾸띠

08. 242,5340

bbbang

08. 247060

쌈싸라

08. 245100

마케터머띠

08. 237072

김매니저

08. 1810,61437

코코김

08. 185930

tiiickle

08. 189230

올라운더마케팅

08. 1610,18877

한량ED

08. 1122,47121

막내운영자

08. 084,1244

비트주세요바이비

08. 071,73014

용빠

08. 063,3345

마케터머띠

08. 059360

체리불러썸

08. 031,64313

Yjpark

08. 038520

곰다발

08. 026960

위픽wepick

08. 012,7583

지카츄

08. 012,90015

열심히살자12

07. 271,5686

염염2

07. 272,8865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